성동구 사는 연예인들 옥수동 편

서울특별시 성동구는 위치적으로 아래로는 한강을, 위로는 청계천을 끼고 있으며 강남과 용산에 모두 가까이 있는 정말 훌륭한 위치를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통적 부촌인 옥수동을 비롯하여 새로운 부촌으로 떠오르는 성수동 등을 필두로 성동구가 뜨고 있는데, 이 곳에 터를 잡은 연예인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옥수동 편입니다.

 

옥수동 래미안옥수리버젠 사는 연예인

래미안 옥수 리버젠에는 성훈, 류준열, 권혁수가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아파트 뷰 자랑을 한 적이 있어 기억이 납니다. 또, 나혼자산다에도 소개된 바 있습니다.

반응형

✔️ 주소 : 서울시 성동구 매봉길 15 (옥수동 561)

✔️ 연식 : 2012.12

✔️ 세대수 : 15개동 1511세대

✔️ 건설사 : 삼성물산

✔️ 단지특징 : 강남, 잠실, 여의도, 광화문, 홍대 40분 이내 중심, 상가가 잘되어 있음, 조경이 우수함, 아파트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있음.

 

옥수동 레미티지 사는 연예인

고급빌라인 옥수 래미티지에는 윤은혜, 김성은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성은씨는 특히 제가 너무 좋아하는 연예인인데요, 인스타에 단지내에서 아이들과 소확행 즐기는 모습이나 레미테지 엘리베이터, 실내 등을 많이 올려주셔서 잘 보고 있습니다.

✔️ 주소 :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 154 (옥수동 220-2)

✔️ 연식 : 2004.2

✔️ 세대수 : 1개동 18세대

✔️ 건설사 : 정진이앤씨

✔️ 단지특징 : 옥수동 프라이빗 고급 빌라, 세대당 주차대수 3대, 한남동 경계선에 위치

 

옥수동 이편한세상 옥수파크힐즈 사는 연예인

옥수파크힐스에는 권나라,강예원,지연,채정안,이선빈 등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가 매수 직전까지 갔던 단지라 볼 때마다 너무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가격이 매우 올랐는데 사실 오를 수 밖에 없는 곳입니다.

 

 

✔️ 주소 : 서울시 성동구 매봉길 50 (옥수동 528)

✔️ 연식 : 2016.11

✔️ 세대수 : 25개동 1976세대

✔️ 건설사 : 대림건설

✔️ 주차대수 : 단지내 산책로 조성이 잘되어 있음, 거주세대가 젊음, 조용한 단지

 

 

이 외에도 리모델링 사업 진행중인 옥수 극동에는 한선화, 옥수 하이츠에는 김부선, 한남포도빌에는 마마무 화사가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 성동구 사는 연예인~ 성수동 편

 

성동구 사는 연예인들 성수동 편

서울특별시 성동구는 위치적으로 아래로는 한강을, 위로는 청계천을 끼고 있으며 강남과 용산에 모두 가까이 있는 정말 훌륭한 위치를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통적 부촌인 옥수동을 비롯하

doylekimseoul.tistory.com

> 성동구 사는 연예인들 금호동,행당동 편

 

성동구 사는 연예인들 금호동,행당동 편

서울특별시 성동구는 입지면에서 아래로는 한강, 또 위로는 청계천을 끼고 있으며 강남도 가깝고 용산도 가까운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때문에, 전통적 부촌인 옥수동을 비롯해서

doylekimseoul.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