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분양가 <전국청약가능>

포스코건설이 평택 지제세교지구에 10월 분양예정인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가 분양을 앞두고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거주지가 평택이 아니기 때문에 투자자의 입장에서 아래 목차의 순서에 맞추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목차

1. 분양일정

2. 분양가

3. 가치분석

4. 커트라인 예상

5. 모델하우스

6. 총평


 

해당 순서로 소개해드릴테니, 놓치는 정보 없이 차근차근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분양일정 ]

평택더샵센트럴시티는 9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 청약접수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1일로, 정계약은 10월 15일이 됩니다.

 

 

[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분양가 ]

분양가를 공개하기 전에 여러가지 추측이 나오고 있었습니다만, 가장 유력한 것은 평당 1200~1300만원 사이라는 의견으로 해당 가격으로 형성이 된다면 고덕과 비교하여 경쟁력이 있는 것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공개된 가격은 예상 적중으로 전용 84m2 기준 평당 1270만원대로 가격적인 면에서 메리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중도금대출은 60%까지 가능하며 무이자로 진행되고 확장비는 별도입니다. 

 

 

[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가치분석 ]

1. 교통 : SRT(급행은 아닙니다.), 경부선 1호선, KTX(예정)으로 지제역복합환승센터가 건립될 예정입니다. 또, 1번,45번 국도를 통해 경부고속도로로의 진출입이 용이합니다. M버스와 같은 광역급행버스도 정차하고 있고요. 교통적인 면에서 굉장히 우세합니다. 해당 지제역의 바로 앞에 위치해있기도 합니다. 

2. 직주근접 : 삼성반도체, 스타필드의 직장인들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 근처에 브레인시티 등 일반산업단지도 위치해있고요, 법원도 보입니다.

3. 생활편의 : 도보거리에 이마트가 있습니다. 또, 공원부지가 예정되어 있고요 지제세교지구의 중심상권이 아파트를 둘러싸고 펼쳐질 예정입니다. 

4. 학군: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있습니다. 찻길을 건너지 않고 도보로 갈 수 있는 초품아 단지입니다. 또한 비전동과 소사벌지구 학원가와 근접해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타입 ]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는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고, 또 거주지 제한이 없습니다. 청약통장 가입기간은 1년 이상이시면 되고요, 세대주가 아닌 세대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또, 지제역 더샵센트럴시티 타입은 64타입, 84타입, 115타입 크게는 세 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115타입은 실거주용 또는 당첨확률을 높이고 싶을 때 추천드리고, 84타입이 경쟁률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 ]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 오픈일은 9월 20일 금요일입니다. 견본주택 개관에 사람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 주소: 평택시 지제동 615-1 (현장과 가까우며 지제역 내리시자마자 이마트 맞은편에 보입니다.)

 더샵 센트럴시티 모델하우스 전화번호: 1522-0037 

 

 

[ 지제역 더샵 센트럴시티 총평 ]

고덕이 향후의 대장으로 불리고 있지만 지제역 역시 SRT 역세권이며 평택 안에선 위치가 좋은 자리 입니다. 게다가 대단지에 1군 브랜드이니 리스크가 낮아보입니다. 평택이 현재 물량이 많다는 의견이 있으나 앞으로 채워질 일자리(삼성,스타필드)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곧 훈풍이 불지 않을까 싶은데요,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여 투자자들에게 일단 눈도장을 찍히고 있는 상태입니다. 

초피가 1천후반~2천중반까지 붙을 것으로 업장관계자들은 보고 있습니다. 

 

 

*투자는 본인의 책임과 판단하에 신중하게 생각하시어 성공투자되시길 빕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