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분양가 및 청약정보

 

서대문구 홍은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이 오랜기간에 걸쳐 드디어 이주와 철거를 마치고 올11월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의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에서 사업을 맡았습니다. 굉장한 관심을 모았던 단지로 기대가 많이 되는 사업지인데요. 오늘 한번 팩트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소개


1. 시공사: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2. 단지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동 338-5번지 일원

3. 세대수: 623세대 (일반분양 382세대 포함)

4. 단지 구성: 8개동 (지하4층~지상14층)

5. 타입: 59A / 59B / 72A / 72B / 84

 

6. 입주예정일: 2022년 11월 입주예정



●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프리미엄



1. 교통: 지하철 6호선 새절역과 응암역, 3호선 녹번역 [도보로 새절역까지 20분 소요], 내부순환도로로의 진입 용이, 버스노선[옆단지인 백련산힐스테이트 입주 이후 버스노선 신설과 배차간격이 좁아져 이용편리] 

2. 학군: 학업성취도 평가기준 충암중70%, 영락중 74%로 우수한 학군은 아니지만 주변 대단지 아파트들이 입주하면서 새로 유입되는 학생들과 학원가가 많아지면 학군 개선의 여지가 충분히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초등학교가 풍부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명지초, 충암초, 홍연초가 단지를 둘러싸고 있습니다.

3. 상권: 아직은 상가가 부족한 편이지만 신규입점하는 상가도 곧 생길 것이고 대신 학원이나 기본시설은 모두 갖춰져있습니다. 

4. 환경: 자연환경이 특히 우수한 곳입니다. 백련산, 불광천, 자연공원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고요. 특히, 옆 아파트 임장한 경험이 있는데 불광천 주변에 분위기 있는 카페가 많아 산책 전후에 마시면서 절로 힐링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백련산을 뒤로한 단지 풍경도 참으로 멋진 곳입니다.



●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분양가


홍은 힐스테이트의 일반분양가 궁금하실텐데요, 아직 일반분양가가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주변 시세를 고려해볼 때 많은 사람들이 평당가 1950만원선 정도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최근 분양 인기가 좋아 항상 예상보다 높은 경우가 있으니 이 점도 같이 고려해야합니다. 





●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총평


아파트 단지들이 많은데 실거주하는 사람들은 뒷산 연결로도 있고 여름에 나는 자연의 소리가 좋았다고 하며, 자차로 상암출근에 용이한 점을 장점으로 꼽았습니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는 지하철역과는 다소 거리가 있습니다. 이것은 불변의 사실입니다. 그러나 역세권만 오른다? 아닙니다. 웅장함과 고급스러운 깔끔한 느낌의 아파트 단지촌과 숲세권에 끝없는 수요가 찾아올 곳입니다. 유흥가나 유해시설이 주변에 없어 아이들 키우기에도 친환경적이고 더없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홍은 힐스테이트는 전세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모델하우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의 견본주택 위치는 양재역 인근 입니다. 모델하우스 주소 첨부합니다. 서울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641 (도곡동) 힐스테이트 갤러리




문의번호는 02-3151-0991 이라고 하고요, 여러분들도 완성된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