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 분양가와 정보

도마구역 최초 분양인 대전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가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대전 서구 도마동 일대 구역 중에서 입지가 뛰어나면서도 가격도 저렴할 것으로 예상되어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대전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 정말 청약통장을 넣을 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오늘 팩트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도마 이편한세상 포레나 소개

 

1. 건설사: 대림건설 브랜드 e편한세상

2. 단지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도마동 179-39번지 일원

3. 세대수: 1,881 세대 (일반분양 1,441세대)

4. 단지 구성: 아파트 20개동 (지하2층~지상34층)

5. 타입: 39 / 49 / 59A / 59B / 74 / 84A / 84B / 84C

 

 




● 도마 이편한세상 포레나 프리미엄

 



1. 교통: 도마사거리 또는 도마네거리라고 하면 대전사람들은 모두 아는 곳인데요, 굉장히 좋은 위치에 있는 곳입니다. 또, 2호선 트램 도마네거리역(예정)과 충청권 광역철도 계획 안에 속한 곳으로 교통면에서 입지가 굉장히 좋은 곳으로 볼 수 있습니다. 

 


2. 학군: 버드내중, 대신중, 자립성사립고인 대신고가 위치해있어 학군면에선 뒤쳐지지 않습니다.

3. 상권: 도마큰시장을 갖고 있고, 근방에 마트와 백화점이 있습니다.

4. 환경: 유등천 산책로를 끼고 있고 공원이 풍부한 녹지 환경을 갖고 있습니다.  

5. 커뮤니티: 단지내 도서관, 오픈스터디룸, 독서실과 같은 교육특화 커뮤니티를 배치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 도마 이편한세상 포레나 분양가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 분양가 궁금하실텐데요, 아직 일반분양가가 공개되지 않은 상태이지만 주변 시세를 고려해볼 때 많은 사람들이 평당가 1,100만원~1,200만원 사이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최근 대전 지역의 분양 인기가 좋아 항상 예상보다 높은 경우가 있으니 이 점도 같이 고려해야합니다. 1,250만원 이하라면 상당한 메리트가 있는 가격입니다.

0123

 

 

 

 

● 도마 이편한세상 포레나 청약 방법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 청약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5가지만 기억해주세요.

 

 

1.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합니다. 단, 대전광역시, 충청남도, 세종특별자치시에 거주하면서도 만 19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 동일 세대 내 가족이 모두 청약할 수 있습니다. 

 

2. 1주택 이상 소유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3. 재당첨 제한이 없어 기존 주택 당첨여부와 관계없이 도마이편한세상 청약을 할 수 있습니다.

 

4. 전매제한기간이 6개월로, 6개월만 지나면 전매 가능합니다.

 

5. 청약접수일 이전에 전자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청약 할 수 있습니다.

 

일반공급 순위별 청약자격과 특별공급 청약자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또, 청약예치금의 경우 지역별로 약간 상이하니 아래 사진을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 총평

해당 청약지는 도마 변동 재정비 촉진 지구 안에서 최초 분양하는 곳입니다. 약 만세대 가까이 수용 가능한 큰 면적이고요. 줄여서 도마 이편한세상 포레나를 줄여 '도레나'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 이슈가 불거지면서 비규제지역에 청약자가 몰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청약 및 전매제한이 다른 것에 비해 비교적 자유로운 편입니다. 괜찮은 수익이 발생하기에 충분한 조건을 갖추고 있고요, 특히 대출 제한이 없다는 점이 특장점입니다. 빅브랜드의 대형 주거지로 탈바꿈할 이 곳엔 호재로도 가득차 있는데요, 청약 조건만 된다면 반드시 청약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립니다. 




● 도마 e편한세상 모델하우스


도마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위치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 1016-2 입니다. 유성온천역 바로 앞에 있으니 금방 찾을 수 있겠습니다. (유성온천역 1번 또는 2번 출구)

문의번호는 042-826-3006 이라고 하고요, 여러분들도 완성된 모델하우스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