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대방디엠시티 분양가와 평면도

송도의 노른자땅으로 알려져 있는 B1블록의 송도대방디엠시티가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국의 비조정지역 중 현재 가장 뜨거운 지역인 인천 송도에서 GTX의 호재를 안고 많은 관심 속에 분양하는데요. 관심이 어마어마해서 정말 이렇게 뜨거울만한 곳인지 송도 국제도시 THE M CITY 시그니처 뷰 오늘 팩트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송도대방디엠시티 소개


1. 건설사: 대방건설(디엠시티) 

* 대방건설은 현재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 시그니처 뷰, 양주옥정신도시 2차 노블랜드 프레스티지,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송산신도시 대방노블랜드, 전북혁신도시 대방디엠시티, 세종 대방디엠시티, 부산 명지국제신도시 대방디엠시티 등 전국에 신도시 위주로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송도국제도시 디엠시티는 이번에 아파트, 아파텔, 상업시설을 동시 분양하는데요. 오늘은 아파트부터 살펴본 뒤, 이어서 다음엔 아파텔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 단지 주소: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0-1 B1블럭



3. 세대수: 아파트 578세대, 아파텔  628세대로 총 12,06세대 


4. 단지 구성: 아파트 4개동, 아파텔 3개동의 총 7개동(지하 3층~지상35-48층)


5. 타입:

아파트 평형  84A / 84B / 114A / 114B / 174A / 174B 

아파텔 평형 84 OA / 84 OB 

 

송도대방디엠시티 아파트 평면도

 

송도대방디엠시티 아파텔 평면도

 



● 송도대방디엠시티 프리미엄


1. 교통: 송도신도시의 단점 중 하나로 꼽혔던 서울과의 접근성이 GTX-B 예타통과로 확실하게 분위기가 반전되었습니다. GTX-B노선 신설로 서울역까지 20분대로 서울접근성이 굉장히 빨라졌습니다. 강남과의 접근은 현재 광역버스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2. 학군: 송도대방디엠시티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학군에 대한 안내가 없더군요. 송도는 학군이 풍부한 곳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타깝게 송도대방디엠시티 근처엔 초등학교가 인접해있지 않은 것이 유일한 옥의 티로 볼 수 있었습니다. 

3. 상권: 단지 내 상업시설은 물론이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현아), NC 커넬워크, 코스트코 등 대형 상업시설이 인접해있는 최강 상권을 자랑합니다. 

4. 직주근접: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 등 대기업과 대규모 업무지구가 인접하여 풍부한 배후수요를 안고 있습니다. 





● 송도대방디엠시티 분양가


송도대방디엠시티의 일반분양가 궁금하실텐데요, 당초 사람들이 예상했던것보다 훨씬 높은 분양가로 많이들 놀라고 있는데요, 이러니 저러니해도 결국엔 완판될 것이란 예상이 됩니다. 또 앞서 분양한 E5보단 가격이 낮기 때문에 터무니없는 분양가측정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아파트는 총 578세대 분양인데요. 기관추천 특별공급 18세대, 경제자유구역 특별공급 55세대, 신혼부부 특별공급 36세대, 다자녀가구 특별공급 55세대, 노부모부양 특별공급 14세대가 아래와 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84A 타입의 분양가를 가져와 봤는데요, 84A타입과 84B타입 모두 대략 평균적으로 6억선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114A 타입의 분양가입니다. 대략 8억 초중반선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B타입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174A와 174B타입의 분양가입니다. 대략 20억 가량입니다.

 

송도대방디엠시티 아파텔 가격도 궁금한데요. 

84 OA 타입과 84 OB 타입 모두 대략 3억 중반~4억초반 선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 송도대방디엠시티 청약일정


아파텔과 아파트 구분해서 일정을 기억하셔야 되는데요. 중요한 점은 아파트와 아파텔을 동시에 청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단 분양 캘린더를 시공사에서 잘 정리해놓았으니 저장이나 캡쳐해두시면 편리하겠네요.

 

 



● 송도대방디엠시티 총평


평면도를 보니 입주자들이 굉장히 만족할만한 곳으로 생각됩니다. 84타입의 거실 폭이 무려 6M가 됩니다. 넓직 넓직하고 시원하게 평면도를 잘 뽑았고요, 단지내 커뮤니티가 특히 눈에 띕니다. 특히 수영장이요. 초등학교가 근처에 없다는 것이 단점이지만 인천의 대장 송도의 노른자 입지에서 상권이면 상권, 개발비전이면 비전으로 호재가 많이 남아있는 이러한 곳은 청약 당첨 후에 절대 후회없을 곳으로 보여지네요. 


● 송도대방디엠시티 모델하우스


송도대방디엠시티 아파트, 아파텔의 견본주택 위치는 송도 테크노파크역의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뒷편입니다. 현장과 멀지 않으니 방문 후 현장지도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하겠습니다.


문의번호는 1688-9944 라고 하고요, 여러분들도 완성된 모델하우스에서 아파트, 아파텔 모두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